학교소개 | 교육과정 | 운영위원회 | 교사회 | 학부모회 | 게시판 | 등록 및 지원

회원등록 비번분실

  게시판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Q&A
갤러리(사진)



 Notice
공지사항
  2017년 봄학기 등록 안내/ 신입생 직접 등록 1월 17일
ㆍ작성자: EllieKim ㆍ작성일: 2016/11/19 (토)  
<< 신입생 등록 >>

어스틴 한국학교에 처음 등록을 하거나 몇 학기 쉬었다가 다시 등록하는 학생의 경우 1월 7일 실시되는 직접 등록과 반편성 면접일에 학교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학교 방문 전에 온라인 등록원서를 먼저 작성하시면 등록원서 작성하는 시간을 줄이고 바로 반편성 면접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를 참고해주십시오.

1. 등록 및 신입생 반편성 면접 

- 일시: 2017년 1월 7일(토) 10:00am~12:00pm 

- 직접 등록 장소 : Webb Middle School 카페테리아 (601 E. St. Johns Ave. Austin, TX 78752)

- 온라인 등록 원서: https://goo.gl/forms/sMV7cImLBVpL5ksR2

- 등록금: $250 (다자녀 할인- 두번째 학생부터 $20 할인, 두자녀 경우 $480, 세자녀 $710)

- 직접 등록 및 반편성 방문 시 필요한 사항: 등록금 지참, 반편성 고사를 치를 학생 동반

2. 개강일: 2017년 1월 21일(토), 전체 수업 15주 (5월 13일까지, 봄방학 휴강: 3월 11일,18일)

3. 문의: austinkoreanschool@gmail.com, 512) 673-8531, 673-8508



<<재학생 등록>>

지난 가을학기 재학생 재등록을 하지 않은 학생들은 온라인으로 재등록을 하고 우편으로 등록금을 보내시면 됩니다.

1. 재등록 마감: 1월 6일(토)


3. 등록금 우편 납부: Payable to "Austin Korean School" 로 수표 발행해서 아래의 주소로 1월 6일까지 받을 수 있도록 발송하시면 됩니다. 

※ 수표의 Memo란에 학생 이름과 지난 봄학기 등록 했던 반이름 표기

Austin Korean School
P.O.Box 50201
Austin, TX 78763-0201


<<등록 취소시 환불 규정>>

1. 사전등록을 한 경우: 직접등록일까지 취소시 전액 환불

2. 수업 일주일 전 취소: Processing fee $30을 제하고 환불

3. 수업 시작 후 3주까지 취소: 등록금의 50% 환불

4. 수업 시작 후 4주 이후 취소: 환불불가

601 E. St. Johns Ave. Austin, TX 78752 (Webb Middle School 건물 내)
P.O.Box 50201 Austin, TX 78763-0201 Tel. 512.673.8508
Copyright ⓒ 2017 Austin Korean School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The Great Light Presbyterian Church (W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