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개 | 교육과정 | 운영위원회 | 교사회 | 학부모회 | 게시판 | 등록 및 지원

회원등록 비번분실

  게시판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Q&A
갤러리(사진)



 Notice
공지사항
  2017 봄학기 개강 안내/ 1월 21일 9시 50분
ㆍ작성자: EllieKim ㆍ작성일: 2017/01/18 (수)  
어스틴 한국학교가 1월 21일 2017년 봄학기의 첫수업을 가집니다.
아침 9시50분까지 등교하셔서 학교 복도에 게시되어 있는 학급 반편성표를 확인 하신 후,
카페테리아로 이동, 학생들과 학부모님, 선생님이 함께 하는 개강식에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자세한 개강일 일정입니다.

<개강 및 수업일정 안내>

1. 개강 일시: 2017년 1월 21일(토) 오전 9시 50분

2. 장소: Webb Middle School

3. 개강일 준비물: 필기도구(연필 3자루, 지우개), 점심 도시락
4. 개강일 일정표

- 오전 9:50 ~ 10:00 : 수업 시작 전 학급 편성표를 보고 자녀의 학급과 교실 번호, 교실 위치, 담임 선생님 확인

- 오전 10:00 ~ 10:30: 봄학기 개강식 (장소: 카페테리아)

- 오전 10:30 ~ 11:10: 전체 학부모회의 (장소: 카페테리아)/ 학생들은 교사와 함께 교실로 이동 후 수업

- 오전 11:10 ~ 11:30: 각반별 가을학기 학습계획안 설명 및 학부모회의 (장소: 각반 교실)

- 오후 1:00 수업 종료 : 수업 후 교실에서 Pick-up

5. 방과후 수업 등록

어스틴한국학교 방과후 어스틴한인커뮤니티스쿨(AKCS)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 1월 21일 오전 11시부터 학교에서 등록 받습니다.

- 신청 과목: 바이올린 초급/중급, 어린이 중창, 초등 수학/영어 북클럽, 종합 체육, Perler Beads, 클레이아트, 레고 로보틱스/레고 에듀케이션, AMC 8 준비반

- 수업 시작: 1월 28일 ~ 5월 6일, 오후 1시 10분 ~ 3시

- 문의: 512-743-1385/ 512-632-3627, austinkoreancommunityschool@gmail.com

***************************************************************

<< 어스틴 한국학교 등록 취소시 환불 규정>>

1. 사전등록을 한 경우: 직접등록일까지 취소시 전액 환불

2. 수업 일주일 전 취소: Processing fee $30을 제하고 환불

3. 수업 시작 후 3주까지 취소: 등록금의 50% 환불

4. 수업 시작 후 4주 이후 취소: 환불불가

601 E. St. Johns Ave. Austin, TX 78752 (Webb Middle School 건물 내)
P.O.Box 50201 Austin, TX 78763-0201 Tel. 512.673.8508
Copyright ⓒ 2017 Austin Korean School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The Great Light Presbyterian Church (WM)